• kmms+82-51-712-9601
  • HOME > 알림마당 > 학회소식

2019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수석부회장 당선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9-11-19 14:40 조회362회 댓글0건

본문

 

 존경하는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수석부회장 인사올립니다. 먼저 지난 2019. 11.1~11.8일 까지 진행된 수석부회장 선거와 11.15~16일 중앙대학교에서 개최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추계학술대회 이사회, 정기총회에서 수석부회장으로 지지해주신 학회의 임원,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멀티미디어학회는 멀티미디어 관련 기술발전을 도모하고 한국멀티미디어관련 산업의 활성화와 기술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학술단체이며 전국적으로 약 68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 멀티미디어 분야 최대의 학회입니다.

 

이렇듯 멀티미디어 분야의 권위 있는 학회에서 실시된 수석부회장 선거에서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 속에 수석부회장으로 당선되었고 이사회 총회에서 승인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무한한 영광이자, 동시에 전임회장, 임원들이 일구어놓은 학회 발전의 업적에 누가 되지 않을까? 학회 임원, 회원들이 열망하는 학회 도약의 기대에 누가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번 수석부회장 선거기간 중 많은 임원들께서 보내주신 격려와 성원을 받으면서, 저는 무엇보다도 우리학회 회원들의 학회에 대한 따뜻한 마음과 학회 발전을 갈망하는 열정을 새삼 느끼고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이 가장 큰 소득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또한 선거 기간 중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이 우리학회는 이제 중견학회로서 한 단계 더 도약을 해야 한다”, “지역적 프레임을 과감히 탈피해야한다”, “기성 학회가 답습한 한계를 벗어나야한다”, “유능하고 참신한 신규 회원 확보, 논문지 활성화, 국제화 등을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는 관련 연구와 기술을 선도하는 학회로 나아가야한다는 등 많은 소중한 고견들을 주셨습니다.

 

수석부회장 당선자 본인은 1997년부터 현재까지 동명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며, 대학에서 주요보직을 역임하면서 조직운영 관리에 대한 경험을 축적하였으며, 학회에서는 각 분과별 부회장과 학술대회 조직학술위원장 등을 수행하면서 학회운영에 대한 경험 축적과 아울러 우리 학회의 발전을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잘 파악하고 있다고 감히 생각합니다.

 

수석부회장 역할에서는 현 김치용 회장님의 학회경영을 잘 보좌하면서 부회장님, 운영이사님들과 같이 제반적인 학회경영과 국내외 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적극 돕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저의 일천한 경험과 네트워킹, 그리고 임원들과의 협력을 통해서 학회가 한 단계 더 도약하도록 한발 더 앞장 서 도록 하겠습니다.

 

지지해주신 회원, 임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김치용 회장님 이하 선거관리에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선거관리위원회 임순범 위원장님, 선거관리위원, 직원 선생님의 수고에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한결같이 학회의 발전과 학술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적극 동참해주시는 학회 모든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이 깃드시기를 진심으로 축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1119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수석부회장 이응주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창으로 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