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mms+82-51-712-9601
  • HOME > 알림마당 > 학회소식

2020년 춘계학술대회 및 MITA2020 개최 연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3-09 11:44 조회191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입니다

 

이번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2020년 춘계학술대회 및 MITA 2020이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부탁드리며

향후 변경되는 사항은 즉시 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회원 여러분, 그간도 안녕하셨는지요?

학회장 김치용입니다.

 

전 세계적인 감염병 사태인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내외적으로 많은 수고와 고생이 있으실 것으로 예상합니다.

저희 학회에서도 이 어려운 상황을 슬기롭게 해쳐나가기 위해 꽤 오랜 시간 고민을 하고 회의를 하였습니다.

어떻게든 학회 본연의 목적인 학술대회와 논문 모집에 대해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열악한 상황에서 최대한 좋은 성과를 얻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여러 차례 회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고민과 고민 끝에, 아래와 같은 결론을 내었습니다.

모든 의견을 다 수용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결론을 내렸으니,

이점 널리 이해해 주시고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20 춘계학술발표대회(예정, 2020. 5. 15~16, 제주대) 열리지 않습니다.

대신 7월에 하계학술발표대회로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직 이 사태가 어떻게 진행되어 갈 지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라, 정확하게 장소와 일정은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잠정적으로 7 17()~18일로 결정하였으나, 이는 확정된 일정이 아니며, 장소 또한 요즘 분위기에 대관 자체가 쉽지 않아

우선은 결정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향후 정확한 장소와 일정이 결정되면 다시 한 번 회원님들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MITA2020(예정, 2020. 6. 29~7.5, 체코 오스트라바대학) 연기하기로 하였습니다.

유럽 쪽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양 쪽 협의 하에 이번 6월 진행은 어렵다고 판단하였습니다.

MITA는 저희가 단독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보니, 여러 협의들이 진행되었고 최종적으로 체코 쪽에는

내년에 다시 진행해 보자는 의견을 전달 할 예정입니다. 향후 진행은 더 추진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 학회는 12월 말 경 다른 곳에서 MITA를 진행하는 것으로 잠정 결론을 내렸습니다.

2020 MITA 새로운 조직위를 꾸리고 겨울 일정에 맞도록 다시 처음부터 진행해야 같습니다.

MITA는 아직 세부적으로 결정된 내용이 없어 결정이 되는대로 역시 회원님들께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고 현명하게 헤쳐 나가기를 기원 드립니다.

건강에 각별히 유념하시고, 곧 좋은 시간들이 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멀티미디어학회장 김치용 배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창으로 열림